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 맛집 고잉메리::감성 편의점 메리상회 방문기

반응형

회사 근처에 고잉메리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

(사실 생긴지는 꽤 됐음)

사람들이랑 점심으로 을지로 핫플레이스,

을지로 감성 편의점이라고 불리는

고잉메리 을지로타워점을 방문했다

 

 

 

 

 

 

을지로 맛집 :: 고잉메리/메리상회

 

 

 

감성 편의점?이라는 컨셉에 맞게

요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그런 깔끔한 분위기로 진짜 편의점처럼

꾸며져 있었다

 

각종 라면부터 냉동식품, 주류,

편의 생활용품 등등 볼거리가

제법 쏠쏠한 을지로 맛집 고잉메리

 

 

 

특히 시중에 판매하는 갓뚜기 라면 종류들과

노브랜드 냉동식품들을 볼 수 있었다

 

쿠키 아이스크림이 4천원도

안 하는 게 말이 되나요..

마카롱 한 상자가 7천원...?

 

 

 

요즘 감성의 주류들과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각종 소품에

달고나 커피, 딸기맛까지

 

점심 먹으러 갔다가

지갑 탕진하고 올 뻔...

 

 

 

우리의 목적은 점심 식사였기에

각종 라면, 볶음밥, 만두 세트인

미식 토끼 2인 세트와

추가로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을지로 맛집 고잉메리에서는

편의점 형식으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것과 동시에

 

 

 

제품들을 직접 조리에서 판매하고

테이블에서 먹을 수도 있다

 

아무래도 근처에서 회사 건물들이 많다 보니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붐비고 있었다

 

 

 

 

주문이 들어가면 셀프로 수저, 앞접시를 

세팅해야 하고 음식도 진동벨을 받아서

직접 받아 와야 하는 부분이 다소 번거로웠다

 

그리고 많이 마음에 안 드는 점은

그래도 음식점인데 기본으로

제공되는 물이 없었다

 

물을 마시려면 별도로 구매했다

 

우린 그냥 세트 메뉴에 나오는 음료로 대체했는데

종이컵 조차 없어서 나눠 마시려면

컵도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부분이

다소 마음에 들지는 않았다

 

무엇보다 너무 간격이 좁아서

몹시 북적북적 거리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맛은 정말 좋았던

을지로 맛집 고잉메리, 메리상회

 

특히 요괴라면이라고 불리는

저 봉골레 라면이 정말 내 취향이었다

단짠짠짠의 조화가 

진짱 봉골레 파스타 국물맛이 진했다

 

(만두는..... SOSO...)

 

 

 

그리고 특히 이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다

가격 대비 양도 푸짐했고 

같이 곁들이는 채소들도 맛있었다

 

 

 

 

이 스테이크 구성도

고기, 채소 등 그대로 따로 구매가 가능한데

집에서 해 먹으면 이 맛이 안 날 것 같다..

 

 

 

 

점심시간 끝나고서 사무실 가서도

요괴 라면 봉골레 맛을 잊을 수 없어서

퇴근하고 다시 들러 요괴라면 여러 맛과

매실원주 등 이것저것 질러버렸다

 

집에 가서 봉골레 라면을 해 먹었는데

메리상회에서는 바지락을 넣어서 그런지

비주얼적으로 차이가 좀 나긴 했지만

 

그래도 MSG맛 강한 게 참 맛났다

.. 매일 먹으면 살찌고 병들 맛이긴 하지만

가끔 먹기엔 너무 좋을 것 같다

 

특히 친구들 초대해서

파티할 때 색다른 맛으로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