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원 디저트 카페 추천::노원 스윗레시피 말차쇼콜라 케이크

반응형

 

오랜만에 일찍 퇴근으로

친구를 만나기 전에 기분도 낼 겸

케이크를 하나 사서 만나기로 했다

 

요즘 노원에도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인스타그램으로 검색해서 발견한

노원 디저트 카페 노원 스윗레시피를

가서 조각 케이크를 테이크아웃하기로 했다

 

 

 

노원 디저트 카페 스윗레시피

 

 

 

노원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노원 스윗레시피는

생각보다 오래까지 영업을 한다

술 안마시는 커플들에게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다

 

근데 그때가면 디저트는 다 없을 듯..

 

 

 

들어가자마자

요즘 갬성 분위기가 물씬-

 

평일 오후 6시 쯤? 갔는데

한 4테이블 정도 차있었다

 

 

 

노원 디저트 카페 스윗레시피가

생각보다 넓어서 좌석도 널널해서

 

자리가 없어서 못앉지는 못할 것 같았다

 

 

 

인스타그램에서 비주얼보고

찾아간거였는데

 

생각보다 케이크 크기가 너-무 작았다

손바닥만해서 (손 아님 손바닥임)

다시 나갈까, 하고 잠시 고민했는데

 

그래도 기왕 여기까지 왔는데

사가자 싶어서 마지막 하나남은

말차가또쇼콜라 케익을 구매했다

 

 

 

 

 노원 디저트 카페 스윗레시피에는

조각 케이크말고도 브라우니, 마들렌 등

커피가 같이 결들이면 좋을 디저트들도 있었다

 

그리고 아기자기 예쁜 초까지!

사실 인스타그램에서 초 다양한거보고

간 것도 있었다 ... ㅎ

 

 

 

노원 디저트 카페 스윗레시피에서

조각 케이크를 테이크아웃하면

요렇게 아기자기한 박스에 담아준다

 

케이크가 작아서

박스도 아기자기하니 작다

 

 

 

 

작아도 맛은 정말 100점인

노원 디저트 카페 스윗레시피

 

다음에는 테이크아웃말고

가서 느긋하게 앉아서 힐링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