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MBTI 이상형 테스트::엠비티아이로 이상형 알아보기, 링크 바로가기

반응형

몇 년 전부터 MBTI가 혈액형보다 더 잘 성격을 잘 구분해준다고 해서, 요즘 사람들은 혈액형이 뭐냐는 물음보다 MBTI가 어떻게 되냐고 많이 물어보곤 한다.

그리고 최근에 유행하는 MBTI(엠비티아이) 이상형 테스트!

MBTI 유형을 나름 신뢰하는 나는 MBTI 이상형 테스트를 해보았다. (테스트 링크는 제일 하단에!)

나의 MBTI(엠비티아이)를 알아보는 것이 아닌, 나의 이상형이 어떤 MBTI 유형인지 알려주는 테스트!

우선 이 테스트를 하려면 본인의 MBTI를 입력해야한다.


나의 MBTI는 ENTJ라 그렇게 입력하고 바로 이상형 테스트를 시작했다.


질문은 총 24문항으로 되어 있는데, 3분 이내에 끝이 난다. 해당 문항은 5지선다 형식으로, 나의 성격이 아닌 내가 상상하는 이상적인 이상형의 성격을 체크하면 된다.

난 처음에 내 성향을 체크하는건가 싶어서 하다가 이상해서 확인하고 다시 MBTI 이상형 테스트를 했다... ㅎ

MBTI 이상형 테스트는 매우 좋다/좋다/보통이다/그럴 필용 없다/매우 그럴 필요 없다 로 체크하면 되는데 질문에 대해 5점 만점에 5점/4점/3점/2점/1점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나의 MBTI 이상형 테스트 결과는 ENFJ! 인싸에 밝은 성격의 ENFJ! 약간 잘 맞는 것 같기도(?) 한 것 같다.

MBTI 이상형 테스트 바로가기

MBTI 이상형 테스트

MBTI 이상형 테스트 내 이상형은 어떤 MBTI 유형일까? M B T I 내 MBTI INTJ INTP ENTJ ENTP INFJ INFP ENFJ ENFP ISTJ ISFJ ESTJ ESFJ ISTP ISFP ESTP ESFP 시작하기

mbtilovetest.netlify.app


재미삼아 하는거니 가볍게 2~3분 정도 해보고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면서 이야기 나눠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