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루이비통 포쉐트 키리가미:: 공식 홈페이지 구매

반응형


셀프 생일 선물로 무얼 해줄까 하던 참에
루이비통 가방 중 정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 만한 것을 발견을 했다

근데 알고보니 하나를 하면 가방 3개를 주네?

바로 루이비통 키리가미


루이비통 키리가미 구매 전
이것저것들을검색해보니

사이즈도 적당하고
가죽이 무겁지도 않고
딱 맘에 들어서 구매를 해야겠다!
라고 고민도 없이 바로 결정했다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또 마침 재고가 있는 것이 아닌가

루이비통 키리가미를 검색했을 때
한때 품절 대란이 일어나서
매장은 물론이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하기가 힘들어서
해외 대행으로도 겨우 구매하고 했다던데

때마침 또 키리가미 재고가 있길래
바로 고민 1도 없이 결제를했다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기준
키리가미 가격은 840,000원!

작년에는 790,000원 정도 했다는데
가격이 올랐다고 한다

그래도 가방 3개 가격에 840,000원이면
혜자 아닌가?



루이비통 키리가미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모노그램 말고도

블랙/핑크/또 다른 컬러들의
루이비통 포쉐트 키리가미도 있었다

그래도 루이비통은 모노그램이지!
하며 바로 주문!

각인도 무료로 해준다고 하는데
각인은 굳이 필요 없을 것 같아서 그냥
각인 없이 기본으로 주문했다

택배로 받을까 하다가
그래도 뭔가 매장에서 받고 싶은 기분으로
가까운 매장에 가서 픽업을 했다 :)

픽업을 신청하면 한 3일 정도 뒤에?
매장에서 받으러 오라고 연락이 온다

택배로 받아도 쇼핑백이나 그런 걸 다 준다고 하니
택배로 받아도 상관은 없을 것 같다



그렇게 대략 한 3일 정도 뒤에
받아본 루이비통 키리가미!

택배로 주문하면 리본도 예-쁘게 오는데
매장에서는 컨디션 확인으로
직원이 리본을 풀은 채로 준다
(매장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신세계 본점은 저렇게 주더라는)



언제나 봐도 두근두근하는 컬러 ..



풀면 딱 저렇게 오는데
가방 한개 아님 주의 :)

저 안에 2개가 더 들어가 있다



가장 큰 포쉐트 키리가미 사이즈는
23 X 16.5 cm 라고 한다

아이패드용 라지 포쉐트
여권용 미디엄 포쉐트
카드용 스몰엔벨로프 포쉐트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소가죽 내피에
메이드인 풰리스- (paris)

처음에 어떻게 루이비통 키리가미를
활용할까 고민했을 때

큰거는 데일리로 들고 다니고
제일 작은 건 지갑처럼 들고 다니면 되는데

중간 사이즈는 사용을 안할거 같아서
팔까? 생각을 했었다

중고로 팔면 20만원대에 팔 수 있다고 한다

근데 중간 것도 언제간 쓰이겠지 싶어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으나

키리가미를 구매하고 3달이 지난 지금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한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장 많이 들고 다니는 건 제일 작은 사이즈!
그냥 가볍게 카드 지갑용으로 들고 다니기 좋다

큰 사이즈도 데일리로 들도 다기기 가볍고
우선 가죽이 얇고 가벼워서 좋았다



루이비통 키리가미 큰 사이즈에는
지갑과 휴대폰, 화장품 팩트, 립 등
몇몇개가 들어가면 거의 꽉 차는 사이즈이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루이비통 키리가미 이너백으로 활용해서
가방 끈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는데

나 역시도 루이비통 키리가미 이너백에
가방끈을 별도로 구매해서 들고 다니고 있다



루이비통 키리가미 중간 사이즈는
한 번도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지갑이랑 휴대폰, 립 정도는
넣어서 들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이다

물론 얇은 지갑을 넣어야 한다

이 사이즈도 많은 사람들이
이너백에 끈을 연결하기도 했는데
중간 사이즈를 많이 사용할 것 같지 않아서
굳이 난 끈을 활용하진 않았다

근데 중간 사이즈를 더 많이
데일리로 들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았다

사이즈 선호도는 정말 개취라
사실 다 예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작은 미니 사이즈의
루이비통 키리가미!

정말 딱 카드 사이즈이다

나같은 경우에는 카드 3장 정도에
지폐 3-4장 정도 넣어서 들고 다닌다

안그래도 지갑을 바꿔야하던 터에
요즘은 동전도 들고 다니지 않고
사실 지폐도 많이 안들고 다녀서

카드만 넣을 수 있는 얇은 걸 사야지 했었는데
정말 잘 들고 다니고 있다


종종 루이비통 공홈을 들어가보면
가끔 품절되고 다시 풀리고를 반복하던데
현재 아직까지 루이비통 공홈에서
품절 없이 판매 중이다

루이비통 키리가미를 데일리로 들고
친구들을 만나러 나갔는데

한 친구가 보고 그날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할 정도니
말 다 했지 뭐 -


반응형